개그맨 정성호는 지난 2009년 9살 연하의 아내 경맑음과 결혼해 슬하에 딸 정수아, 정수애, 아들 정수현, 정재범 4남매를 두고 있습니다.

경맑음은 지난 23일 자신의 SNS에 “제게 가장 큰 행복이 찾아왔어요. 태명은 히어로. 눈치 채신 분들도 계셨겠지만 히어로를 만났던 순간부터 그 작은 기쁨과 축복들. 너무 너무 적고 싶었다”라는 멘트와 함께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임신테스트기 결과와 초음파 사진이 담겨있었는데요. 이어 남편 정성호는 아내의 임신 소식에 기쁨의 눈물을 흘려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경맑음은 “이제 안정기가 왔고 저는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임산부가 될 거에요. 우리의 다섯째 히어로를 축복해주시면 너무너무 행복할 것 같습니다”라며 “이제 배가 제법 나왔어요 #임밍아웃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임산부”라고 말하며 설레는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정성호의 친한 동료 개그맨 장동민은 다섯째를 가진 정성호, 경맑음 부부를 축하하기 위해 용돈을 건네기도 했는데요. 지난 24일 경맑음은 자신의 SNS에 “동민 오빠가 울 애들 주라고 챙겨주신 용돈”이라는 글과 함께 장동민이 챙겨준 용돈 봉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벌써 다섯 째 임신해 모두를 놀라게 한 연예인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