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소연은 3년간의 연애 끝에 지난 1월 결혼 예정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결혼 상대는 9살 연하의 축구선수 조유민으로 알려졌으며 오는 11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소연은 지난 16일 예비신랑 조유민과의 행복한 일상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소연은 자신의 SNS에 “#보물”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조유민과 반려견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조유민은 상의를 탈의한 상태로 반려견을 끌어안고 뽀뽀를 하며 애정을 표시했습니다. 그는 이어 다른 사진에서 반려견을 품에 안고 누워있는 등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조유민은 소연의 SNS 사진에 “알라뷰♥”라는 댓글을 남겼으며, 소연 또한 하트 모양 이모티콘으로 답장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한편 소연은 2009년 ‘티아라’의 메인 보컬로 데뷔해 ‘보핍보핍’, ‘롤리폴리’ 등 여러 히트곡으로 이름을 알린 바 있는데요. 그녀는 그룹 활동 종료 이후, 솔로 가수뿐만 아니라 연기자로도 활약하며 드라마, 뮤지컬을 넘나드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3년간 몰래 연애한 연하 축구 선수와 결혼 발표한 연예인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