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성주의 아들로 잘 알려진 김민국은 과거 MBC 예능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귀여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데요.

작년 12월에는 에 직접 출연해 “아버지가 딱히 대상을 안 받으셔도 우리 집에서는 늘 대상이다. 감사합니다 아버지”라며 김성주에 대한 사랑과 감사함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2004년생으로 올해 19살인 김민국은 지난 1월 SNS에 “올해로 19살이다. 10대의 시한부를 느끼고 있다”라며 “점점 생각이 많아지는 요즘이다. 나름 여러 가지로 바쁘지만 솔직하게 아직 20대를 맞이할 준비는 된 것 같지 않다”고 말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지난 16일에는 자신의 SNS에 “사모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해 엄청난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있었는데요. 아이유가 SNS에 올린 셀카를 공유한 김민국은 “사모해요”라며 사랑을 고백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최근 아이유는 자신의 생일을 맞아 2억 1천만 원을 기부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김민국은 이러한 아이유의 따뜻한 행보를 공개적으로 응원하며 훈훈함을 안겼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여자 연예인에게 공개 고백해 난리났다는 김성주 아들 근황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