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계상, 서지혜는 지난 16일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 커플 포스터를 통해 근황을 알렸는데요.

공개된 포스터 속 두 사람은 편안한 미소와 함께 행복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오는 5월 25일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인 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는 배우 윤계상, 서지혜뿐만 아니라 김지석, 이주연 등 여러 배우들이 출연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는 키스를 하면 미래를 보는 능력을 가진 홍예술이 실수로 상사 차민후의 목에 키스한 후 두 사람의 19금 미래를 보게 되면서 벌어지는 초감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알려졌으며, 아슬아슬한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특히 윤계상과 서지혜는 지난 2004년 드라마 <형수님은 열아홉> 이후 18년 만에 드라마에서 함께 연인으로 만나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데요.

서지혜는 극중 입술이 닿으면 그 사람의 미래가 보이는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 ‘홍예술’ 역을 맡을 예정이며,

윤계상은 뛰어난 오감으로 전조를 읽는 초예민한 성격을 지녔으나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수상한 최고의 능력자이자 광고의 신 ‘차민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서지혜♥윤계상 18년만에 전한 깜짝 소식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