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연상연하 커플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벌써 결혼 15년 째인데요. 두 사람이 어떻게 만나게 되어 결혼까지 하게 되었는지 러브 스토리가 화제가 되고 있어요.

유태오는 뉴욕의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 잠시 쉬던 중 자기 스타일의 귀여운 여자를 보고 한 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서로 눈빛을 교환하던 중 니키가 먼저 자기 번호를 주고 갔다며 첫만남을 회상했는데요. 이후 2006년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어요.

독일에 살며 한국인 정체성을 지켜온 탓에 잘 섞이지 못했다고 합니다. 어디서나 경계인 취급을 받았고 혼란스러웠을 때 지금의 배우자 니키 리가 보듬어 주었다는 일화는 유명하죠.

1981년 생 유태오는 유부남이자, 최강 동안입니다. 마흔이란 나이가 믿어지지 않을 만큼 자기 관리에도 철저한 배우죠. ‘니키 리’는 1970년 생으로 세계에서 인정 받는 한국 아티스트이자 영화 작가입니다. 두 사람은 <로그 인 벨지움>을 통해 협업하기도 했어요.

2009년 영화 ‘여배우들’로 데뷔했고, 2018년 러시아 영화 ‘레토’로 제71회 칸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으며 얼굴을 알렸고요.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배가본드’, ‘초콜릿’, ‘머니게임’, ‘보건교사 안은영’ 등에 출연했습니다.

한편, 부부는 현재 여행중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유태오는 넷플릭스 ‘연애대전’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연애대전’은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전쟁 같은 사랑을 겪으며 치유 받는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예능 드라마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11살 연상 여친 ‘알바’하다가 첫눈에 반해 결혼 15년 째인 유명배우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