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추자현은 2015년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며 2살 연하의 중국 배우 우효광과 열애설을 발표하고 2016년 결혼 발표를 했는데요. 바쁜 스케줄로 미루다가 2017년 혼인신고를 마쳐 부부가 되었고 2018년 득남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2019년 뒤늦은 결혼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결혼식장에서 우효광이 깜짝 프러포즈를 해 장내는 눈물바람이 되기도 했는데요. 추자현의 부모가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은 모습이 공개되며 아픈 사연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추자현은 중국의 한 방송에 출연해 17살에 부모님이 이혼했고 아버지가 새 가정을 꾸려 세 명의 이복형제가 있다고 고백한 바 있는데요. 어머니에 대해서는 조심스럽게 말을 꺼냈습니다.

“동생이 어릴 때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그래서인지 내가 무슨 잘못만 하면 ‘네가 대신 갔어야 했어’라며 혼냈다. 엄마 스스로 통제하지 못했던 것 같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할머니가 아들 낳지 못하는 엄마를 많이 미워했다면서 가슴 아픈 가족사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출산했을 때도 어머니가 곁에 없어 중국 진출에 힘을 보탰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종종 한국을 떠나고 싶다고 밝힌 이유도 이러한 집안 배경 때문이지 않았냐고 조심스럽게 추측하기도 했는데요.

추자현은 현재 중국에서 활동하다 한국에서 새롭게 드라마에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에서 타이거맘 변춘희를 맡아 열연 중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예능 드라마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유명인 딸 결혼식에 부모님이 오지 않은 진짜 이유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