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 <부부의 세계>로 최강 불륜남으로 찍혔던 박해준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린 계기는 드라마 ‘미생’입니다. 이후 잘생긴 얼굴로 다양한 역할을 섭렵하며 대세 배우로 떠올랐는데요. 연기력도 뛰어나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라 할 수 있죠.

외모만 보면 단숨에 스타가 될 것 같지만 생각보다 무명을 오래 겪었어요. 2007년 연극 ‘그때 별이 쏟아지다’로 데뷔했습니다.

박해준은 부산에 살다가 한국예술종합학교 진학을 위해 서울로 올라왔다고 합니다. 후덕한 모습과 날카로운 모습이 완벽히 대비되는 배우인데요. 현재도 잘 생겼지만 과거에는 더 잘 생겨 한예종 2기 장동건으로 불렸다고 합니다. 주변에서 가만두지 않았을 것 같지만.

박해준은 2001년 한예종 연극원 5년 후배 오유진과 7년간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는데요.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배우자를 언급하며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고 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내 오유진 배우는 1981년 생으로 2005년 KBS 드라마시티-연애로 데뷔, 영화 <마이라티마>, <레드아이>, <여자는 남자의 미래다>, <시간>등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자녀가 둘 있으며 상당한 미인으로 학교에서 유명한 커플이었다고 합니다.

오유진 배우는 박해준의 오랜 무명 생활의 버팀목이 되어주었다고 하는데요. 박해준 배우와 나란히 활동하기를 바라는 팬들의 소망도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예능 드라마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한예종 장동건과 7년 연애하고 결혼한 5년 후배 고소영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