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로 데뷔한 배우 지소연은 7살 연상의 선배 배우 송재희와 2017년 9월 결혼에 골인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그녀는 과거 결혼 4주년을 맞이해 커플 화보를 공개해 많은 이의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특히 지소연은 남편 송재희와 함께 운동을 통해 다진 탄탄하고 멋진 몸매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한 인터뷰에서 그녀는 “처음엔 남편이 몸을 만든다고 해서 내조를 하려고 함께 식단을 시작했는데 나도 욕심이 나 운동을 하게 됐다.”라며 “몸뿐만 아니라 정신도 건강해져 사람들에게 요즘 운동을 추천하고 있다. 정말 강력히 추천한다. 남편도 몸이 굉장히 좋아져 새로운 남자친구가 생긴 느낌이 들 정도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과거 지소연은 연애 3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한 인터뷰에서 “남편의 적극적인 구애 덕에 사귀게 됐고 결혼했다. 연애시작부터 결혼까지 3개월 밖에 안 걸렸다”라고 말하며 “그래서 걱정도 많았다. 결혼 후 연애 시절 몰랐던 모습이 많이 발견됐다. 남편은 상남자인 줄 알았는데 애교가 굉장히 많았다”라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선배 배우와 사귄 지 3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한 여자 연예인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