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그룹 컬러링 베이비 7공주로 데뷔한 가수 오인영은 당시 맏언니이자 리더로 활약하며 귀여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지난 2018년에는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에 출연해 서강대학교 졸업 후 영국 BBC 저널리스트에 합격했다는 깜짝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BBC 입사 전 부터 오인영은 방송 및 기자 활동을 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오인영은 7공주 활동 이후 미국에서 중학교를 다니다 한국으로 돌아와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에 입학했으며, 재학 중 KBS 리포터로도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또한 오인영은 결혼 소식을 SNS를 통해 전해 많은 이의 축하를 받기도 했는데요.

오인영은 자신의 SNS에 “어렸을 때 웨딩 사진을 보면 커플들이 사진을 찍을 때 어떤 대화를 나누길래 저렇게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나 궁금했다.

시간이 흘러 사진 속 인물이 되어보니, 눈으로도 대화가 가능한 사이엔 특별한 대화가 필요 없는 것이었다. 그냥 서로의 예쁜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마냥 기분이 좋아 웃음이 절로 나오는 것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가수로 활동하다 갑자기 방송 기자로 일한 여자 연예인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