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연수가 은퇴설에 시달리게 되었습니다.

하연수는 영화 ‘연애의 온도’로 데뷔, 드라마 ‘몬스타’, ‘감자별’, ‘리치맨’,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 등에 출연했는데요. 꼬북좌의 원조격으로 귀여운 동안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난해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지만. 이후 방송 활동이 뜸해 궁금증을 불러 모았죠.

10일 기준으로 네이버, 다음 등 포털에 하연수의 프로필이 내려간 이유 때문인데요. 검색하면 동명이인 프로필만 나올 뿐 배우 하연수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현재 일본 여행중인 것으로 확인된 하연수는 소속사와 전속 계약이 끝난 후 일본 미술 유학길에 올랐습니다. 애니메이션을 전공하고 사진, 오화, 민화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해 작업해왔죠.

하연수는 쉬는 동안 개인전을 열어 연기가 아닌 예술쪽으로 전향해 활동 했었습니다. 여행 중 영감 받은 작품을 SNS에 올리고도 하며 대표 팔방미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최근 배우 프로필을 삭제한 이유에 대해 알려지지 않았지만. 팬들은 화가로서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니면 일본 연예계 진출이 아니냐는 말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예능 드라마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갑자기 포털 프로필 삭제하며 전해진 안타까운 여배우 소식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