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는1990년 생으로 올해 33세지만 여전한 동안 모습으로 인스타그램을 뜨겁게 달구었습니다. 지난 2월 9일 생일을 맞아 게시글을 올렸는데요.

백진희는1990년 생으로 올해 33세지만 여전한 동안 모습으로 인스타그램을 뜨겁게 달구었습니다. 지난 2월 9일 생일을 맞아 게시글을 올렸는데요. 6년차 커플이지만.. 잘 모르는 분들이 많기도 합니다.

지난 2015년 방영된 MBC 드라마 ‘내딸, 금사월’에서 동료로 만난 두 사람은 2016년 4월 연인으로 발전했는데요. 드라마 속 커플이 실제 이루어진 것에 대해 많은 네티즌의 관심을 받았죠.

여전히 애정을 과시하는 모습은 SNS를 통해 전하고 있는 달달커플입니다. 백진희와 윤현민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백진희는 지난 2018년 방영된 KBS 드라마 ‘죽어도 좋아’에 출연한 바 있는데요. 4년 공백기 동안 연애만 하고 있는게 아니냐는 팬들의 아쉬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특별한 활동 없이 차기작은 검토 중에 있어 팬들의 기다림이 크다는 후문입니다. 빨리 작품 활동으로 싱그럽고 청초한 모습을 만나 뵙길 기대하겠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예능 드라마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공개 연애 6년 째인데 사실 아무도 모른다는 연예인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