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는 데뷔 초 이상형으로 선배 배우인 홍은희를 언급해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홍은희는 한 예능 프로에서 송중기와 전화 통화를 하며 “중기씨 방송에서 저를 이상형으로 뽑았다는게 사실인가요?”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송중기는 “부끄럽지만 사실이다”라며 “예전부터 털털하고 편하게 대해주시는 모습이 좋았다”고 고백했는데요.

송중기의 쑥스러운 고백에 홍은희는 “중기씨 고맙다. 하지만 이상형은 이상형일 뿐이니까 빨리 좋은 사람 만나라”며 격려했고, 송중기 또한 “나도 항상 유준상 선배가 마음에 걸렸다”라며 재치있게 응수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한편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잘 알려진 유준상, 홍은희 부부는 평소 서로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표현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는데요. 지난 2003년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당시 연애 한 달 만에 결혼을 준비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홍은희는 한 예능프로에 출연해 “연애를 짧게 했다. 정식 연애는 한 달 정도 하고 결혼했는데 당시 나이가 24살이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는데요. 그녀는 “왜 11살이나 많은 사람과 결혼했느냐고 묻는데, 아버지에 대한 부재 때문에 그런 그늘이 그리웠던 것 같다. 실제로 남편이 그런 사람이다”라며 유준상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송중기가 데뷔 시절부터 이상형으로 언급했다는 미녀 배우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