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의 다이어트와 건강관리 비법은 캐릭터 몰입, 건강 이상, 자기관리 등 이유도 제각각인데요.

폭풍흡입 먹방을 보여주는 마른 체형의 스타가 있는 반면, 불면 날아갈 것 같은 체형의 스타들이 대부분인 연예인 그 중에서도 아이유가 끊었다는 음식을 알아볼까요?

과거 아이유의 공식 유튜브 채널 IUTV ‘아이유의 시간을 거꾸로 간다’에서는 위염으로 고생하고 있는 근황이 전해져 팬들의 걱정을 한 몸에 받고 있었습니다. 아이유는 이런 거 자꾸 먹으면 안 되는데 과자처럼 간편한 식사가 없다며 먹자마자 위가 아프다고 호소했는데요.

아이유는 또한 ‘아이유의 집콕시그널’을 통해 ‘글루텐 프리’에 대한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습니다.

밀가루에는 밀가루를 쫄깃하게 하는 글루텐 성분이 들어가 있는데 이게 바로 위와 장에 염증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이죠.  위장장애, 과민성장증후군은 물론 피부 트러블, 아토피, 비만, 면역력 저하 등 밀가루가 잘 받지 않아 고통을 소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점점 얋아지는 옷차림, 드러나는 속살. 건강을 위해 밀가루 대체 상품을 찾거나, 조금씩 줄여보는 건 어떨까요?

한편, 아이유는 이병헌 감독이 연출하는 영화 ‘드림’, 한재림 감독이 연출하는 OTT플랫폼 시리즈 ‘머니게임’에 캐스팅돼 활약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현재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 ‘브로커’의 개봉을 앞두고 있어 바쁜 나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예능 드라마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33사이즈 아이유가 조금씩 줄이다 결국 끊었다는 음식의 정체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