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다은은 2016년 임성빈 건축 공간디자이너와 결혼 했는데요. 배우 하석진의 소개로 만나 1년 간 교제했습니다.

그렇게 두 사람은 결혼한지 5년 만에 임신 사실을 공표했었는데요. 얼마 전 아들을 출산해 신다은은 조리원 생활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과 임신, 득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의아하게 생각하는 분위기입니다.

두 사람은 열애설도 없이 결혼 소식이 전해져 놀라게 한 케이스였으니까요. 두 사람은 스몰웨딩으로 가족을 배려해 조용히 진행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다은은 귀엽고 똑부러지는 성격으로 드라마에서 감초 역할을 해왔습니다. 20014년 뮤지컬 ‘루나틱’으로 데뷔, 연극 ‘클로저’ 등을 병행했고요. TV에는  2007년 드라마시티-명문대가 뭐길래’로 데뷔 해 2008년 드라마 ‘뉴하트’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1985년 생이지만 동안 얼굴로 지금까지 어느 배역이나 무리 없이 소화하는 안정적인 연기력의 소유자인데요. 카랑카랑한 목소리가 인상적이라 많은 분들의 귀에 꽂히는 딕션으로 유명합니다.

임성빈은 한양대 건축공학과를 졸업했으며 두 사람이 처음 만난 예능 때도 ‘과감한 실험 정신으로 공간을 디자인하는 건축가’라는 인정을 받았던 일화가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예능 드라마 무료 검색하기

파친코 숨겨진 뒷이야기 (윤여정이 촬영 거부했던 이유 ㄷㄷ)
↓↓↓↓↓↓↓↓↓↓↓↓↓↓

The post 열애설도 없이 결혼 6년 만에 드디어 출산 소식 전한 커플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