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이 한 방송에 나와 2005년 연정훈과 24살에 결혼해 17년 째 생리현상을 트지 않았다고 말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2003년 KBS 드라마 ‘노란 손수건’에 함께 출연하며 부부의 인연까지 이어졌습니다.

결혼 당시 한창 때 결혼한 소감에 대해 묻자 한가인은 이런 말을 했습니다. “일도 물론 중요하지만 서로가 행복한 결실을 맺는 것이 먼저다. 결혼을 미루고 얻게 될 유명세나 돈보다는 오빠와의 결혼이 더 중요했다”고 말이죠.

하지만 시간이 흐르자 한가인은 다른 말을 했습니다. 한 예능에 출연 해 ‘동거는 플러스, 결혼은 마이너스? 내겐 너무 무거운 요즘 결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남편 연정훈과 방귀를 텄는지 질문하자 “아직 방귀 안 터. 지금까지도 절대”라며 “신호오면 화장실도 뛰어간다”며 17년째 생리현상 안 텄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남편 앞에서 한 번도 옷 갈아입은 적 없고, 나도 긴장하고 있고 서로 그랬으면 한다”며 연애시절 긴장감을 유지하고 싶다면서 말을 이었습니다. “완벽하지 않아도 더 나이든 모습 천천히 보여줘도 되니까,. 어느 정도 내려놓는 모습은 아직, 지금도 아무 옷 막 입고 그렇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한가인은 “전 다시 태어난다면 결혼하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하며 “혼자서 멋지게 살아볼 것, 행복한 결혼생활은 경험해봤기 때문. 싱글 라이프도 궁금하다”고 답했습니다.

결혼이 좋기도 하지만 책임져야 하는 것도, 보여주어야 하는 것도 많은 탓에 늘 어렵고 쉽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는 말을 남긴게 아닐까 합니다. 한편, 한가인은 연정훈과 동반 예능 나들이로 엄청난 예능감을 뽐내고 있습니다.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예능 드라마 무료 검색하기

파친코 숨겨진 뒷이야기 (윤여정이 촬영 거부했던 이유 ㄷㄷ)
↓↓↓↓↓↓↓↓↓↓↓↓↓↓

The post 24살에 결혼 해 17년 째 방귀 안트고 있다는 미녀 배우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