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연애 10년 만에 결혼 발표해 축하받고 있는 여배우

배우 황보라는 드라마 <아랑 사또전>, <김비서가 왜 그럴까>, <하이에나>로 얼굴을 알린 바 있으며, 영화제작자 김영훈과 2012년부터 현재까지 10년째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영훈은 배우 하정우의 동생이자 김용건의 아들로도 잘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열애 공개 당시 “교회에서 만나 함께 기도 모임을 하면서 사랑을 키웠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과거 황보라는 “매주 방송에서 ‘결혼한다’라고 얘기하는데 왜 기자분들은 결혼 발표 기사를 안 쓰는 거냐”며 남자친구와의 결혼 발표 기사가 나지 않는 것에 대해 아쉬움을 드러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최근에는 SNS를 통해 남자친구 김영훈과의 결혼을 공식 발표해 많은 이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황보라는 SNS에 “안녕하세요. 황보라입니다. 저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오는 11월 오랫동안 함께해 온 저의 동반자인 그 분과 결혼을 합니다. 긴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의 축복이 있었기에 저희가 더욱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예쁘게 바라봐 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행복하게 잘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라며 결혼 사실을 알렸습니다.

이를 본 팬들은 “10년 사랑의 결실을 맺네요 축하드려요”, “언니 축하드려요”, “행복 시작입니다 축복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2
+1
1
+1
3
+1
2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