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소라는 2011년 누적 관객 수 745만 명을 동원한 영화 <써니>에서 ‘어린 하춘화’역을 맡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후 강소라는 드라마 <미생>, <닥터이방인>, <변혁의 사랑> 등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대중과 평단의 인정을 받기도 했습니다.

강소라는 2020년 8월 연상의 한의사 남자친구와 깜짝 결혼을 발표해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당시 그녀는 팬카페를 통해 결혼 사실을 공개하며 ” 저보다 더 기뻐해 주시고 축하해주시는 여러분들을 통해 말로는 다 표현 못 할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언제나 든든하게 제 곁에서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로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작년 4월 첫 딸을 출산하며 많은 이의 축하를 받은 강소라는 SNS를 통해 출산 이후 근황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강소라는 “너무 너무 예쁜 집에 초대받아 기분 좋은 날”이라는 글과 함께 창밖의 예쁜 풍경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그녀는 편안한 옷 차림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 부러움을 샀는데요. 이를 본 팬들은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 “행복해 보여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8살 연상 남친과 결혼해 초고속으로 엄마 된 여배우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