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한 배우 이다인은 드라마 <화랑>, <황금빛 내 인생>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는데요. 특히 그녀는 배우 견미리의 딸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습니다.

이다인은 지난해 5월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공개 열애를 시작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는데요. 두 사람은 골프라는 취미를 통해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6일 이다인은 자신의 SNS에 “제일 좋아하는 시간♥”이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이다인은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외출에 나선 모습을 보였습니다. 다도를 즐기는 모습을 본 팬들은 “언니 너무 귀여워요”, “남자친구랑 데이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한 지난 9일에는 SNS에 벚꽃 명소를 찾은 근황을 알려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이다인은 수수한 옷차림과 함께 애교 가득한 눈웃음으로 행복한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인 이다인은 한 인터뷰를 통해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 “누구나 다 알 듯 어머니가 배우 견미리, 언니가 배우 이유비다. 누군가의 딸이나 동생이 아닌 ‘이다인’으로 기억되고 싶다. 아직 내가 잘하지 못해서라고 생각한다. 더욱 노력하고 정진하는 내가 되고 싶다”라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파친코 숨겨진 뒷이야기 (윤여정이 촬영 거부했던 이유 ㄷㄷ)

↓↓↓↓↓↓↓↓↓↓↓↓↓↓

The post 골프치다가 눈맞아 국민스타와 공개 연애 중이라는 여배우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