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0년생 차승원은 1988년 모델라인 18기로 데뷔 했습니다. 과거 고등학생 신분을 속이고 나이트에 갔다가 4살 연생의 대학생 아내를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나이를 숨기고 아내와 교제 했으며 아내는 한 PC통신에 사연을 연재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의 결혼은  연상연하 커플이 흔지 않아 세간의 중심에 섰습니다. 속도위반 했다는 루머가 있었는데, 이수진 씨의 친정 아버지의 반대가 심해 단칸방에서부터 살림을 시작 했다고 밝히기도 했죠.

속도위반이라 말한 차승원은 이유가 있었어요. 아내의 이혼 경력과 아들 차노아를 지키기 위해 자신의 이미지를 깎았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사실은 차승원의 아들 차노아는 마음으로 낳은 아들임이 최근 밝혀졌으며 두 사람 사이에는 딸 차예니가 있습니다.

과거 한 예능에 나와 너무 일찍 결혼한 탓에 마음을 털어 놓고 이야기할 친구가 없다고 하소연을 하기도 했어요.

차승원은 당시 모델에서 연기자로 전향은 사례가 매우 드물었기에 특별한 케이스로 주목 받고 있기도 한데요.

현재는 충무로의 티켓 파워를 자랑하는 배우가 되었으며 예능, 요리 등 무엇하나 빠지지 않아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차승원은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해 주목 받고 있는데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노희경 작가와 만나 열연중입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예능 드라마 무료 검색하기

파친코 숨겨진 뒷이야기 (윤여정이 촬영 거부했던 이유 ㄷㄷ)
↓↓↓↓↓↓↓↓↓↓↓↓↓↓

The post 나이트에서 만나 20살에 4살 연상녀와 결혼한 톱배우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