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의 인기 걸그룹 ‘드림걸스’의 리더로 활약한 가수 송미진은 한국에서 대만으로 건너가 성공한 ‘대만 진출 가수’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송미진은 과거 아버지의 회사 때문에 학창시절을 중국에서 보냈으며, 이러한 경험 덕분에 외국인이었음에도 팀 내 리더 역할을 맡아 대만 현지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활동 당시 ‘드림걸스’는 많은 팬덤을 보유한 인기 그룹으로 높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는데요.

송미진뿐만 아니라 ‘드림걸스’의 동료 멤버인 곽설부의 경우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 세계판>에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가상 부부로 출연해 국내에서도 얼굴을 알린 바 있습니다.

한편 송미진은 화려한 외모뿐만 아니라 털털하고 거침없는 말솜씨와 유머 감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후 그녀는 대만에서 MC와 방송인으로도 활약한 바 있으며, 특히 자신의 브랜드를 런칭해 디자이너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송미진은 지난 2015년 대만 출신 사업가와 결혼에 골인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남편은 대만에서 한국식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요식업 사업가로 알려져 있으며 결혼 3년 만인 2018년에는 첫 딸을 출산하는 기쁨을 얻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외국인 사업가와 결혼 후 걸그룹 탈퇴한 여자 연예인 근황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