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로 데뷔한 가수 우기는 평소 밝은 성격과 귀여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지난 5월 첫 솔로 싱글 앨범을 발표해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특유의 끼를 펼쳐 보이기도 했는데요.

우기는 작년 11월 <복면가왕>에 ‘파인애플 피자’로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카카오TV 웹 예능 <런웨이 시즌1>의 고정 MC로 활약하며 통통 튀는 성격과 엉뚱한 면모를 보여주며 많은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특히 그녀는 중국 베이징 출신으로 외국인임에도 불구하고 유창한 한국어 실력을 자랑해 “한국 사람이 아니냐”는 질문을 받기도 했는데요.

과거 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 출연한 우기는 완벽에 가까운 한국어 랩을 선보여 아이돌 대선배인 god와 원더걸스를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 중인 우기는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양 갈래 머리로 풍성한 헤어스타일을 뽐낸 그녀의 모습을 본 팬들은 “머리가 풍성해 깜짝 놀랐다”, “우기 머리숱 실화냐” 등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The post 머리숱 엄청 많아 모두를 놀라게 한 여자 연예인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