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모가디슈>,넷플릭스 시리즈 [D.P]로 강렬한 신고식을 치른 구교환이 9년째 열애 중인 감독이자 여자친구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감독겸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구교환과 감독 이옥섭은 독립영화계의 대표 커플로 소문이 자자했었는데요.

두 사람은 서울예대 동문이자 2013년 동료로 지내오다 연인으로 거듭났습니다. 하지만 공식적인 연인임을 공표한 것은 재작년. 둘은 이 사실을 밝히며 소울메이트이면서도 영화적 동지같은 관계라고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두 사람은 구교환이 상업영화의 굵직한 역할을 맡기 전부터 감독과 배우로 서로의 예술적 영역에 영감을 주고받으며 사랑을 키워왔다고 전해집니다. 공동작업을 할 때는 제작에 2x9HD라는 이름을 사용하며, ‘구교환 X 이옥섭’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기도 하죠.

특히, 구교환은 연기는 물론 편집과 제작을 맡으며 연인의 작품에 열과 성을 다한 지지를 표명하기도 했습니다. 그작품은 <메기>인데요. 독립영화답지 않게 팬덤과 흥행에 성공한 웰메이드 영화로 알려져 있습니다.

구교환은 이옥섭 감독의 단편 영화의 단골 주연으로 다양한 역할을 섭렵했는데요. <4>, <오늘영화>, <연애다큐>, <플라이 투 더 스카이>, <걸스온탑>, <세마리> 등은 동료로 협업했던 작품입니다.  최근<메기>에서  두 사람이 더욱 역량이 빛나게 되었죠.

앞으로도 두 사람의 색다른 시도를 기다리는 네티즌의 응원과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아무쪼록 좋은 작품으로 또 뵙길 바라겠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예능 드라마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벌써 9년째 조용히 공개 연애 중인 영화계 대표커플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