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혜성처럼 등장해 가요계뿐 아니라 드라마, 영화 등 모든 분야에서 ‘장나라 신드롬을 일으키며 한국을 넘어 중화권까지 장악했던 배우 장나라는 20년이 지난 지금도 변함없는 동안 외모로 “뱀파이어가 아니냐”는 반응을 듣기도 했는데요.

장나라는 한 인터뷰에서 “나는 동안과는 전혀 상관없는 외모다. 이목구비 자체가 동글동글 재미나게 생긴 덕이지 사실 화장과 관리로 만들어지는 거다. 자다 일어나서 보면 깜짝깜짝 놀랄 정도”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피부관리 노하우에 대한 질문에는 “살이 찌면 피부가 금방 축축 처져서 살을 안 찌우려고 한다.”라며 필라테스 등 꾸준한 운동을 통한 체중 관리를 언급한 바 있습니다.

지난해 10월 장나라의 오빠로 잘 알려진 배우 장성원은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당시 장나라의 아버지 주호성은 “나이 꽉 찬 딸내미도 쉬이 결혼 생각을 하지 않을까 ‘노력하겠지’ 하는 기대가 넘칩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장나라는 “아빠는 왜 그런 글을 남기셨을까. 나이 꽉 찬은 안 써도 되는데. 기대하실 수도 있다. 나도 애당초에 비혼주의자는 아니다. 여차저차 있다 보니까 결혼을 안 한 것이다. 갈 수 있음 가고 싶다”라며 쿨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어 그녀는 “오빠의 결혼으로 오히려 내 삶이 윤택해졌고, 결혼은 별개로 내가 갈수만 있다면 가면 좋겠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올해 42살인 동안 미녀 장나라가 결혼 안 한 이유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