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 아이삭과 제시카 차스테인의 남다른 케미가 행사장에서 폭발했습니다.

오스카 아이삭의 느끼하면서도 섹시한 눈빛으로 한 과감한(?) 행동으로 제시카 차스테인의 살짝 당황한 호응이 압권인 명장면이 연출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9월 제78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 참석해 HBO 시리즈 ‘결혼의 풍경’ 홍보차 멋진 케미를 보여주었는데요.

두 사람이 부부로 출연하는 시리즈는 1973년 잉마르 베르히만이 연출한 ‘결혼의 풍경’을 리메이크 한 작품으로 알려졌습니다.

철학 교수 남편과 사업가 아내의 결혼 생활을 통해 욕망, 사랑, 증오의 서사를 담아 가는 결혼을 주제로 한 이야기죠.

넷플릭스 역작 <결혼 이야기>류의 분위기와 성인 드라마 명가 HBO의 드라마란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레드 카펫에서 두 사람은 드라마의 케미를 보여주며 펼친 노이즈 홍보의 일환으로 보이는데요. 두 사람은 모두 가정이 있는 상태며 드라마는 5부작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스트리밍 하는 곳이 없으며 내년 HBO max가 론칭되면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편, 오스카 아이삭은 디즈니 플러스 [문나이트]에 출연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예능 드라마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행사장에서 난데없이 여배우 겨드랑이 냄새에 취해버린 배우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