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모하모’의 백댄서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노유민은 1997년 그룹 NRG 활동 당시 귀여운 소년미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그룹 활동을 중단하고 결혼하며 서서히 살이 찌기 시작하였고, 98kg까지 나가 꽃미모가 무색한 외모로 충격을 주었는데요. ​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제가 살 찌운 이유는 아내 때문이다.​ 제가 살을 빼면 미모가 살아나서 많은 여성들이 좋아한다. 아내가 불안할 것 아니냐”라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실제 노유민의 아내는 집착이 심하다며 카페 CCTV에 1분만 보이지 않아도 난리난다 일화를 전하기도 했는데요.

급기야 2015년 불어난 체중 때문에 병원에서 죽을 수도 있다는 말을 듣고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너무 후덕해진 탓에 심지어 두 딸마저 노유민을 몰라보고 피해 다녔다는 후문입니다.

이후 헬스케어 기업의 도움을 받아 30kg 감량에 성공해 주변의 놀라움을 샀습니다. 다이어트 비법로는 따뜻한 물을 꾸준히 섭취했다고 전해집니다.

더 놀라운 것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다이어트는 빼는 것도 중요하지만 유지하는 게 더 중요한데요. 노유민은 “한 달에 한 번 정도 계속 관리를 받고 있는데 꾸준히 관리하는 게 요요 오지 않는 비결이다”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노유민은 함께 살을 뺀 중년 남성 연예인 계의 조상님, 다이어트 회장님으로도 불린다는데요.

최근 바리스타 1급 자격증을 따 직접 원두를 로스팅하고 판매해 바리스타로 변신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인가 봅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예능 드라마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너무 잘 생겨 6살 연상 아내가 불안해할까 일부러 살찌웠던 연예인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