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아나운서 이정현은 아프리카TV ‘GOAL TV’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소속 아나운서로 활동하며 단아한 미모와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정현은 과거 고려대학교 재학 중 교내 방송국 아나운서로 활동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끌었는데요.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아나운서로 유명세를 타기도 한 이정현은 한편 각종 성형 논란으로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정현은 지난 17일 자신의 SNS에 “구질구질하게 해명해야 하나. 초등학교 때랑 같은데 무슨 성형이냐”라는 글을 올리며 성형 루머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했는데요.

이어 그녀는 “성형이 기정사실화되는 게 웃겨서 올렸다”라며 “좋은 말로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린다. 우리 모두 사이좋게 잘 지냅시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과거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정현은 짙은 쌍꺼풀, 갸름한 턱선 등 단 한 번의 역변없이 미모를 유지해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이를 본 팬들은 “항상 응원합니다”, “정변의 아이콘이네요”, “누가 쓸데없는 이야기를 했냐” 등의 댓글을 남기며 이정현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성형설에 과거 사진 깜짝 공개한 고려대 출신 연예인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