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손담비는 ‘미쳤어’, ‘토요일밤에’ 등 다양한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데요. 또한 그녀는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드라마 <빛과 그림자>, <동백꽃 필 무렵> 등 여러 작품에서 열연을 펼치며 연기자로서 두각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손담비는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4킬로 감량. 4킬로 남았다”라는 멘트와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손담비가 체중계를 이용해 몸무게를 측정하는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손담비의 현재 몸무게는 50.7kg로 일주일 만에 4kg 감량에 성공한 근황을 알려 놀라움을자아냈습니다.

앞서 손담비는 SNS를 통해 “다이어트 3일째. 열심히 해보자”라는 글을 올리며 체중 감량 중임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이를 본 개그우먼 안영미는 “미쳤어? 가루가 되어 소멸할 셈이야?”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팬들 또한 “다이어트 안 해도 예쁜데”, “다이어트할 게 없는데요”,”얼마나 더 예뻐지려고”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손담비는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열애 중임을 인정해 많은 이의 응원과 축하를 받았는데요. 최근 그녀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남자가 적극적으로 결혼하자고 서두른다면 승낙할 것 같다”라고 말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공개 연애 시작하고 4kg 감량했다는 여자 연예인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