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트루디는 Mnet 오디션 프로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해 우승을 하며 얼굴을 알렸는데요.

그녀는 <언프리티 랩스타2> 출연 당시 래퍼 윤미래 닮은꼴로 주목을 받았으며 독보적인 랩 실력을 뽐내며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습니다.

지난 12월 트루디는 4살 연상의 야구선수 이대은과 결혼식을 올려 많은 이의 축하를 받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이후 3년간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트루디는 자신의 SNS를 통해 “소중한 믿음과 사랑으로 한 사람과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으며, 남편 이대은 역시 같은 내용의 글을 올리며 애정을 자랑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대은은 올해 프로야구 우승팀 KT Wiz의 투수로 과거 국가대표 선수로도 활동하며 잘생긴 외모로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는데요.

최근 그는 MBC 예능 <복면가왕>에 ‘가족사진’으로 출연해 판정단석에 앉아 있는 아내 트루디에게 프러포즈 노래를 불러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이대은은 “결혼식보다 더 신경이 쓰였다. 결혼식이 끝났는데도 일이 안 끝난 느낌이었다”라며 “앞으로 행복하고 즐겁게 해줄 테니 열심히 삽시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잘생기기로 소문난 현역 야구선수와 결혼한 여자 연예인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