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배우 황보라는 드라마 <아랑 사또전>, <김비서가 왜 그럴까>, <하이에나>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영화제작자 차현우와 2012년부터 지금까지 10년째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과거 한 인터뷰에서 그녀는 공개 연애로 오랜 기간 관심을 받는 것에 대해 “장점은 없는 것 같다”며 “공개 연애를 되게 반대했었는데 어떻게 기사가 나다 보니까 그렇게 됐다. 임자가 있다는 걸 다 아니까. 인생이 그렇게 재밌진 않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는데요.

평소 여러 방송을 통해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과 결혼에 대한 생각을 언급해온 황보라는 한 예능프로에 출연해 “나는 너무 사랑받고 있다. (김용건과) 일주일에 한 번씩 식사한다. 저번에는 나 입으라고 티셔츠를 선물해 주셨다. 딸처럼 좋아해 주시는 거 같다. 항상 챙겨주신다”라며 김용건에 대해 감사함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황보라는 “남자친구가 여사친과 술을 먹는다고 해도 괜찮다”며 쿨한 연애관을 드러냈는데요. 이어 그녀는 “그게 10년 만난 비결”이라며 “오빠도 다 이해해준다”고 남자친구를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선배 배우 아들과 10년째 공개 연애 중인 여자 연예인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