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스]의 에피병 유발자이자 <메이즈러너>의 크리사였던 영국 배우 ‘카야 스코델라리오’는 몇 해전 김수현의 이상형으로 등극했습니다.

그 말이 화제가 되어 단숨에 실시한 검색어에 오르고, 연이어 한 쥬얼리 브랜드의 광고 촬영까지 같이 했었던 과거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최근 카야는 BTS의 뷔가 이상형으로 꼽으며 또다시 주목받았습니다.

오늘날 드라마 ‘어느 날’의 인기에 힘입어 김수현은 회당 출연료 5억 대의 톱스타가 되기도 했죠.

촬영을 마친 후 함께 식사를 했다고 전해지는데요. 카야는 지인을 통해 김수현이 자신을 이상형으로 꼽았다는 것을 알았고, 직접 만나 물어보고 싶다는 말도 했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 했던 촬영장은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촬영장에서 두 사람은 사귀는 게 아니냐는 의심을 가질 정도로 다정한 모습을 보여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자연스러운 스킨십과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여준 두 사람. 김수현은 카야와 함께 작업한 소감을 이렇게 말하기도 했습니다.

“활발하고 사람이 참 밝았다. 그런 모습이 너무 예뻤다. 촬영 내내 다 좋았고 즐거웠고 또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솔직히 고백했습니다.

한편, 김수현의 이상형이자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카야의 새 영화가 찾아옵니다. 좀비 호러 액션의 레전드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리부트인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는 원작 게임 ‘바이오하자드’ 1, 2편을 최초로 실사 영화화 작품인데요.

<레지던트 이블> 세계관에서 모든 재앙이 시작이 되었던 곳이자 거대 제약회사 엄브렐러의 본거지였던 1998년 9월의 라쿤시티가 바로 이번 작품의 배경이며, 마치 게임 속에 들어온 듯 영화 속에 그대로 재현된 가상의 도시로 관객들을 초대할 예정입니다.

개봉은 오는 1월 19일입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예능 드라마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한때 한국 톱스타와 열애설 났던 미모의 외국 배우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