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계획한 일들 모두 잘 되길. 기원합니다.

눈 한 번 깜박였는데 벌써 1월이 며칠 지났어요. 작년 코로나 때문에 영화 한 편도 극장에서 못 봤다고요? 그렇다면 올해 시작은 귀여운 댕댕이와 함께 하는 건 어떨까요?

영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슈퍼 사이즈 댕댕이와 12살 소녀의 좌충우돌 모험극을 다룬 영화인데요.

댕댕이는 언제나 옳습니다! 반려동물을 키워 본 경험이 있다면 100% 공감할 장면들이 가득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매료시킨 월드클래스 BTS의 ‘Dynamite’ OST와 어우러진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더욱더 기대됩니다.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전 세계 1억 2,600만 부 이상 판매된 동명의 베스트셀러 원작으로 하고 있는데요. 강아지 클리포드를 비롯한 다양한 강아지 캐릭터들과 소녀의 우정 이야기를 담아 지난 58년간 전 세계 13개 이상 언어로 번역되어 사랑받았습니다.

뉴욕 센트럴 파크에 나타난 정체 모를 댕댕이 클리포드는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면 받을수록 커져 3M까지 자라게 되는데요.

12살 에밀리는 이를 숨기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클리포드를 유전학 사업에 이용하려는 기업까지 등장하며 긴장감을 더해줍니다. 과연 에밀리는 클리포드를 지킬 수 있을까요?

영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오는 1월 12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이 버튼 클릭해서 초특가 할인받기

The post 사랑받으면 받을수록 커지는 빨간 댕댕이의 정체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