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랑 사귈 수 있냐는 질문에 팬들 충격에 빠트린 40살 손석구 대답

 

키노라이츠

배우 손석구는 최근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를 통해 ‘손석구씨’ 앓이 라는 유행어를 만들며 엄청난 사랑을 받았는데요. 또한 손석구가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범죄도시2>는 7월 2일 기준 누적관객수 1,227만명을 돌파하며 역대 관객수 흥행 14위 등극을 앞두고 있습니다.

지난 29일 손석구는 한 예능에 출연해 최근 근황과 연애관을 언급해 관심을 끌었는데요. 손석구는 “오늘 딱 하루 쉬는 날”이라며 “현재 두 작품을 동시에 촬영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어 “작품이 잘되면 그 작품에 있던 배우들이 동시에 같이 인기를 얻고 정신없이 시간을 보내게 되는데, 나는 그런 면에서는 좀 다행인 것 같다. 늘 하던 것을 계속하면서 이 시간이 지나가니까 좋은 것 같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1983년생으로 올해 40살인 손석구는 “몇 살 연하까지 사귀는 것이 가능하냐”라는 질문에 “최대 10살이다. 20대는 못 사귈 것 같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또한 손석구는 “질문 주신 팬 중에 20대가 매우 많았다. 그럼 20대는 안 된다고 선을 그으신 거냐”라는 질문에 “20대 나름이겠지만, 웬만하면 안 되지 않을까”라며 “사실 나도 정신연령이 높지는 않은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손석구의 인터뷰를 본 수 많은 20대 팬들은 충격을 받았는데요. “예선 탈락이다”, “20대 나름에서 나름에 도전합니다.”, 나이는 20대인데 얼굴이 서른인건..”과 같은 재밌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7
+1
3
+1
2
+1
3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