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 동료로 만나 지난 2013년 결혼식을 올린 박솔미, 한재석 부부는 2014년 첫째 딸 한서율 양, 2015년 11월에는 둘째 딸을 한서하 양을 품에 안으며 행복한 가족을 꾸려나가고 있는데요.

최근 박솔미는 KBS 예능 <편스토랑>에 출연해 남다른 요리 실력을 뽐내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박솔미는 “족발 때문에 결혼했다”라며 한재석과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박솔미는 “결혼 날짜를 잡고 오빠한테 헤어지자고 했다. 오빠가 비가 쏟아지는 날 족발 사주고 집에 찾아왔다. 제가 문을 안 열어줬는데, 족발 사왔다는 얘기를 듣고 문을 열어줬다”라며 과거를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2011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왔던 두 사람은 1년 뒤 결별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당시 박솔미 측은 결별 사실을 인정했지만 한재석 측이 이를 부인하면서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결별설 이후 두 사람은 결별설 이후 더욱 각별한 사이로 발전해 현재까지 부부의 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박솔미는 SNS를 통해 “마찌 솜씨”라는 글과 함께 흑백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받기도 했는데요. 사진 속 그녀는 고혹적인 눈빛과 함께 변함없는 미모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를 본 동료배우 송혜교는 “너무 예쁘다 언니”라는 댓글을 남겨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파친코 숨겨진 뒷이야기 (윤여정이 촬영 거부했던 이유 ㄷㄷ)
↓↓↓↓↓↓↓↓↓↓↓↓↓↓

The post 결별설 이후 모두가 헤어졌다고 생각했는데 결혼한 커플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