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로 데뷔한 가수 겸 배우 미연은 그룹 내 메인 보컬을 담당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연기자로 활동 범위를 넓힌 미연은 지난 2월 웹드라마 <리:플레이>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성공적인 연기 신고식을 치르기도 했습니다.

최근 미연은 배우 프로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사진 속 미연은 청초한 분위기부터 우아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사진에 담아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배우 송혜교, 손예진 닮은 꼴로 데뷔 전부터 유명세를 타기도 한 미연은 ‘(여자)아이들’ 데뷔 전 YG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5년간 활동한 이력이 공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당시 제2의 CL로 불리며 많은 기대를 받았던 그녀는 현재 ‘블랙핑크’ 멤버들이 포함된 ‘핑크펑크’라는 그룹의 데뷔 조로 선발되기도 했지만, 최종적으로는 데뷔가 무산되며 퇴사를 하게 됩니다.

미연은 더 이상 연습생 생활을 하지 않겠다고 다짐하며 검정고시를 준비하던 중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오디션 제안을 받고 다시 연습생 생활에 도전해 약 1년간의 훈련을 거쳐 ‘(여자)아이들’ 최종 멤버로 합류하는 데 성공하게 됩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아무도 몰랐는데 블랙핑크 데뷔조 출신이었다는 연예인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