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을 포함한 가족 모두가 전부 서울대 나왔다는 연예인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으로 데뷔한 배우 김소현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한편 뮤지컬 <엘리자벳>, <마리 앙투아네트>, <모차르트> 등 여러 작품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김소현은 지난 2011년 8살 연하의 동료 배우 손준호와 결혼식을 올리며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고 있는데요.

남편인 손준호는 <오페라의 유령>을 공연하던 중 상대역으로 등장한 김소현을 보고 한눈에 반해 먼저 대시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최근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 예고편에는 김소현의 아버지인 김성권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의학과 명예교수가 등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또한 당시 녹화 현장에는 김소현이 아버지와 함께한 모습이 공개되며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성권 교수는 ‘싱겁게 먹기 실천 연구회’의 설립자이자 신장병 치료의 대가로 이름을 알린 바 있는데요. 그는 “숨어 있는 소금이 있다”라며 “특히 외식할 때 조심해야 된다. 만약에 외식을 하게 되면 두 사람이 1인분만 시켜서 반만 먹으면 소금 섭취도 덜 할 수 있게 된다”고 조언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딸 김소현은 “저희 아들이 아무래도 치킨이 아니라 ‘영양통닭을 먹겠습니다’라고 말할 정도”라며 아들 손주안 군을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김성권 교수는 손자의 이야기에 흐뭇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안겼습니다.

한편 김소현은 서울대 성악과를 졸업했으며 김소현의 두 동생과 부모님 모두 서울대를 나온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9
+1
15
+1
16
+1
18
+1
22

4

  1. 온 가족이 서울대 출신이라구여?
    조국과 정경심도 서울출신이잖아요.
    음대가 뭐 그리 대단하다고.
    아즘마 조용히 남편 아들 내조하고 사세요.
    말많고 탈많은 세상에 얼굴 그만 드러내시구요.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