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 인테리어 공개해 난리난 8살 연상연하 부부

한영, 박군 부부는 지난 4월 결혼식을 올려 많은 이의 축하를 받은 바 있는데요. 8살이라는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한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을 공개한 뒤 일주일 만에 결혼을 발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최근 한영, 박군 부부는 방송을 통해 신혼집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화이트톤의 넓은 신혼집 거실과 침실을 공개했는데요. 집을 구경하던 이상민은 집 인테리어를 보고는 “군아 너 성공했구나”라며 감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한영, 박군 부부는 집들이 음식 준비를 하며 깨가 쏟아지는 달달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의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8살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 함께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박군은 데뷔곡 ‘한잔해’로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2 – 라스트 찬스>에 출연해 준결승까지 진출하며 많은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특히 박군은 가수로 데뷔하기 전 15년간 직업 군인으로 근무했다는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에도 출연해 ‘특전사 팀장’으로서의 리더십과 강인한 체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